티스토리 뷰

남자 정력에 좋은 운동. 걷기. 달리기
남자 정력에 좋은 운동. 걷기. 달리기

 

안녕하세요. 

이건 제가 살면서 여러번 많이 느낀것을 적어 봅니다.

 

남자는 20대 보통 정력이 제일 활발합니다.

앉아서 일해도 활발합니다.

 

30대도 포기할 수 없을정도로 활발하죠.

앉아서 일하시는 분들도 대부분 활발합니다.

 

저는 이제 40대를 넘었는데요

40대는 30대보다 정력차이가 조금씩 체감이 다르네요.

 

여러 건강식품, 운동 등등... 정력에 좋다는 것 많이 보았을텐데요.

그중에서 필수 중에 필수가 있습니다.

 

바로 걷기 운동입니다.

일단 혈액순환등.. 술을 조금 먹으라는 둥...  여러가지가 있지만  정력에 첫번째는  걷기 트래킹 인것이라고 저는 개인적으로 확신합니다.

아무리 헬스를 한다고 해도..  다 필요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사람이 걸으면 다리쪽에 혈액순환이 잘되고 정력도 좋아지는 것을 저는 여러번 느꼈습니다.

 

정력이 안좋다고 느끼시는 분은  본인이 먼저 충분히 걸었는지 생각해보세요.

10분 20분이 아니고   최소 30분 이상   

제 기준으로는 하루 30분~1시간 가량 걸으면  일단 기본은 되신것입니다.

그 외에 추가로 건강밥상, 건강식품등  헬스등 해보세요.

그러면  분명 다르다는걸 느끼실겁니다.

 

이건 제가 40이 되서 다시한번 느끼는것이기때문에 30대 분들도 한번 해보시면 많이 공감 하실것이라 믿습니다.

 

예전에도 정력 약하면 많이 걸으라고 정보를 봤는데.. 유산소 운동이 기본이라고 말 들었는데요,

이 말이 틀린말이 아니었다는걸 새삼느낍니다.

 

모두 건강한 삶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