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똥 묻은 말리부 자동차
주차장에가보니 차에 새똥이 있네요

이동 주차 할려고 주차장으로 갔더니  뜨아~~  차에 새똥이 있습니다.

저는 차에 타기전 자 한바퀴 돌아봅니다.

그런데 새똥이 있네요.

차에 물티슈는 필수 있습니다.

저는 새똥 안닦으면 도장 벚겨진다는 소리를 들은적있고 실제로 사진도 본적있기에 이동 주차 후 똥부터 딱아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자동차 지봉에도 새똥이 있네요
자동차 지봉에도 새똥이 있네요

이동 주차 하기전에 지봉도 보니깐 지봉에도 새똥이 있네요.

세차장가서 시원하게 차에 물 한번 뿌려 주고싶지만, 

근무시간이라 시간 부족으로 주말에 세차하기로 맘 먹었네요. 

 

 

 

 

새똥 닦은 모습
이동 주차 후 새똥을 닦았습니다.

이동 주차를 한 후  급한데로 물티슈로 새똥 닦았습니다.

새똥 꼭 닦으세요 

안딱으면 큰일 납니다.

 

 

 

 

 

 

새똥을 오랬동안 안딱으면 도장이 벚겨 집니다.
새똥을 오랫동안 안닦으면 도장이 벚겨 집니다.

이 사진은 참고 사진인데요

새똥을 1~2달 안딱으면 이렇게 도장이 벚겨 집니다.

자동차를 사랑하고 세차를 자주하는 사람은 1~2주마다 세차를 하지만

세차 안하시는 분들은 2달이 되어도 세차 안하시더라구요.

새똥 2달 방치하면 도장 벚겨지고 차 녹까지 발생합니다.

꼭 새똥 닦으세요.

 

그리고 차 타기전에  한바퀴 돌아보는 습관을 들이세요

차가 긁혀있을 수 도 있고, 타이어 바람이 빠져있을 수 도 있으니깐요.

 

안전운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