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이마트 소피아 필통~

별빛부셔님 2014. 3. 8. 01:24

초등학생~~

 

학교에서 책상에서 떨어지면 시끄러운 필통 말고..

 

천으로된 필통을 사오라고 한다..^^

 

장도 볼겸 이마틀 갔다~

 

딸이 한눈에 반한것은 소피아 필통!!

 

 

 

소피아 물건이 다양하네요~

 

 

 


 

 

 

 

소피아 숟가락.. 젓가락.. 물컵까지~ 다양하군요~ ㅎㅎ

 

 

 

 

 

 

 

 

옆을 보니 이젠  시크릿 쥬쥬로 go go ~

 

 

제가 봐도 이쁘네요 ^^

 


옆에있던 엄마가 천으로된 필통 있다고 하며 뒷북을 친다~

 

 

 

 

 

 


딸이 아쉬워 해서 키티 물컵 사줬다.. ㅌㅌ

 

 

 

 

 

 

집에와서  디즈니채널에서 소피아가 나오네요~

 

밤에도 아이 마음을 잡는 디즈니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