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J햇반컵반
CJ 햇반 컵반

CJ햇반컵반 맛 은 어떨까요?

 

재택근무로 일 할때면 일이 바쁠때가 많은데요, 일은 바쁜데 밖에 나가서 혼자 식사 하기 싫을때도 있죠? 배달음식 시켜먹을때도 있는데 어떨때는 또 간단히 점심, 저녁 먹고 싶을때도 있고요. 저는 간단히 점심식사 하고싶을때 최근에 CJ컵반으로 먹어 보았어요. 처음에는 아무 생각없이 마트에서 구입해서 먹어봤는데요,  맛있더라고요. CJ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컵반의 짜장소스가 가격대비 정말 맛있습니다. 학생들 간식음식으로도 좋을거 같습니다.

 

쿠팡 쇼핑에서 CJ햇반컵반 10개 주문했어요. 맛 별로 먹어볼려고 합니다^^

 

CJ햇반컵반
CJ 햇반 컵반

CJ햇반컵반을 10개 쌓아 놓아 보았어요.  종류로는 "직화볶음 짜장덮밥, 치킨마요덮밥, 사골곰탕국밥, 버터장조림비빔밥, 볶은김치덮밥" 이에요. 아직 다 맛을 먹어보지 못했네요.

 

제가 여기서 먹어볼 컵반은 짜장덮밥이에요

 

 

CJ햇반컵반 직화볶음 짜장덮밥
CJ햇반컵반 직화볶음 짜장덮밥

가까이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나를 챙기는 한 끼 식사"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칼로리는 390 Kcal 입니다.

 

 

 

 

 

CJ햇반컵반 직화볶음 짜장덮밥
CJ햇반컵반 직화볶음 짜장덮밥

저는 전자렌지에 조리하였는데요, 햇반하고 짜장소스하고 1분 30초 조리하면 됩니다. 대부분 젠자렌지가 편하실꺼에요. 컵반에 설명도 자세히 나와 있어요.

 

 

 

 

 

CJ햇반컵반 직화볶음 짜장덮밥
CJ햇반컵반 직화볶음 짜장덮밥

내용물은 이렇게 햇반하고 컵반과 숟가락이 들어 있어요. 특히 숟가락이 들어있으니 정말 편리해요. 

 

 

 

 

CJ햇반컵반 직화볶음 짜장덮밥
CJ햇반컵반 직화볶음 짜장덮밥

볶음짜장 유통기한도 1년 가까이 충분하네요. 절취선을 가위로 잘라서 햇반과 함께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됩니다. 

 

 

 

 

CJ햇반컵반 직화볶음 짜장덮밥
CJ햇반컵반 직화볶음 짜장덮밥

햇반과 볶음짜장 소스를 컵에 넣은 모습이에요. 저는 햇반을 먼저 넣고 소스를 위에 넣어요. 숟가락까지 넣고 찍어 보았어요.

 

 

 

CJ햇반컵반 직화볶음 짜장덮밥
CJ햇반컵반 직화볶음 짜장덮밥

가까이에서 근접촬영한 사진이에요. 볶음짜장 소스가 생각보다 잘 찍혔네요.  밥하고 잘 비벼서 잘 드시면 됩니다. 위에서도 말했지만 소스가 맛있어요. 한번 컵반 드셔보시면 아실꺼에요. 짜장소스도 충분해서, 햇반 한개 더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짜장 양 입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생각해보니 컵라면 보다는 컵반이 더 좋을듯합니다. 컵라면은 잘못먹으면 속도 안좋고 배도 아플 수 있는데요, 컵반은 일단 밥이다보니 속은 편한거 같아요. 여자는 컵반 한개 먹어도 배부르다고 하는사람있을거 같고, 솔직히 남자는 컵반 2개는 먹어야 양이 찰 듯 해요. 급하게 빨리 출근해야 하거나 공부해야하거나 시간을 아껴야할때, 식사하기에 정말 좋은거 같아요.


홈플러스에서도 판매하는거 보았고요. 인터넷으로도 구매해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CJ햇반컵반 직화볶음 짜장덮밥

제가 제돈주고 쿠팡에서 주문내역입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건강하세요.